산후뱃살빼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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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류이 조회 6회 작성일 2021-05-13 00:50:48 댓글 0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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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출산후다이어트] 출산 1개월 이후▶복직근 이개 회복 운동 | 산후 늘어진 뱃살 해결법은? 바로 이것! 산후 요통의 원인! 벌어진 복직근을 닫아주자!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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❗필독❗
출산 1개월 경과 후
운동하시길 권장드립니다.

산후 가장 고민이 되는 부위는 바로 늘어진 뱃살
이 뱃살을 없애고 싶다면?
복직근 이개 회복 운동을 가장 먼저 해보세요!

산후 충분히 휴식을 취했는데
허리가 아픈 이유를 모르겠다면
이 역시 ✨복직근 이개 회복 운동✨이 필요하다는 신호!

⭐복직근 이개 회복 운동⭐
임신시 배가 커지면서 복부 앞쪽에 벌어졌던 복직근을 닫아주는 운동
늘어진 뱃살을 정리해주고, 요통을 예방합니다!

✔️산후관리 Tip✔️
출산 후에는 무리가지 않게 운동하는것이 중요해요
천천히조금씩할 수 있는 만큼만 따라해보세요


트레이너 : 정현주 트레이너

운동부위 : 복직근 이개(복부)

운동강도 : ★★☆☆☆

필요도구 : (선택)요가매트

운동포인트
1. 산후에는 본인이 가능한 횟수만큼만 운동해주세요.
2. '좌골'과 '치골'을 정확히 인지한 후 운동해주세요.

#출산후다이어트#복직근이개#출산후 뱃살 빼기운동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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출산 후 뱃살 빼기 운동, 다이어트 황금기는 언제까지?

임신 중 찐 살, ?개월 안에 안 빼면 생기는 일! 연구 결과들로 짚어봤어요.

정보 출처 1 : https://care.diabetesjournals.org/content/37/7/1998.long
정보 출처 2 : https://www.ncbi.nlm.nih.gov/pmc/articles/PMC6752764/
정보 출처 3 : https://ukhealthcare.uky.edu/wellness-community/health-information/short-long-term-effects-preterm-birth
정보 출처 4 : https://www.livescience.com/53768-how-to-lose-weight-after-pregnancy.html
정보 출처 5 : https://www.cdc.gov/healthyweight/losing_weight/index.html
정보 출처 6 : https://www.ncbi.nlm.nih.gov/pubmed/17519319
정보 출처 7 : https://www.ncbi.nlm.nih.gov/pubmed/14671205
정보 출처 8 : https://www.ncbi.nlm.nih.gov/pubmed/17971337

#산후다이어트 #산후체중조절

[산후운동] 출산 후 처음하는 복부 운동 / 복직근이개 회복운동으로 안전하게 운동해요.

#복직근이개회복운동 #코어안정화 #출산후뱃살관리

출산 후 운동 시 가장 중요한 부분은 무엇보다도 안전! 입니다:)
위 동작으로 우리는 복횡근-골반저근을 단련하고 코어를 개입해 몸통 전체의 안정화를 연습할 수 있어요.
내쉬는 호흡에 아랫배를 단단하게 수축하여 복직근이 우세하지 않도록 바른 호흡, 움직임을 진행해주세요
동작 중 뒷 부분 [심화]는 산후 12개월 이후 분들께 조금 더 강도 있는 운동을 보여드리기 위한 동작으로
산후 12개월 이하 분들은 전문가의 조언이 필요합니다:) 건강하고 기분 좋은 하루 되세요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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#산후뱃살빼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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