무료프린터학습지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청담동호랑이 조회 2회 작성일 2021-04-15 11:39:15 댓글 0

본문

내신 자료 구하는 사이트 5곳 추천 | ❗안 흔한 정보❗ 학원에서 주는 자료 다 여기서 나옵니다

광고 아닙니다!!! 내신 대비할 때 정말 정말 도움 되는 내신 자료 사이트 5곳을 추천해드립니다~~!! 아는 곳도 있고 모르는 곳도 있으실 텐데, 보시고 참고하셔서 내신 공부할 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ㅎㅎ 모두들 공부 화이팅하세요~~!!

비즈니스 문의 : a__s__r__@naver.com
인스타그램 : sorin_0302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BGM
➤Track - Carefree - Kevin MacLeod
➤Soundcloud - https://soundcloud.com/kevin-9-1
➤나눔뮤직 - https://tv.naver.com/v/9521605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[소린TV]는 공부의 왕도에 출연한 안소린이
(서울대, 고려대, 연세대, 포스텍 동시합격)

공부 노하우 꿀팁을 전수하는 공간입니다.

여러분이 댓글로 궁금한 것들 남겨주시면 거기에 맞춰서
답변을 드릴 생각입니다! 많이 소통해주세요 :)

개꿀 공부 사이트 TOP3 (내신, 수행평가, 인강)

수행평가 많은 사람?
시험 준비해야 하는 사람?
인강 찾는 사람?
먼저 아는 사람이 승자다

#공부꿀팁 #공부사이트 #기말고사

아이패드 무료 문제집, 시험 기출 다운 사이트 모음 / 아이패드 공부, 뽕뽑기 / 무료 자료실 모음 / 총 4곳

타임라인
00:00 오프닝
00:12 고에듀
01:28 한글파일 다운방법
02:34 비상교재
03:17 ZIP파일 다운방법
04:00 천재교육
05:17 기출비
06:07 마무리

녹음을 할까말까 고민했는데 없으면 허전해서 넣었더니 음질도 좋지않고 목소리도 오락가락이라 별로네요ㅜㅜ 다음에는 더 나은 영상으로 가져오도록할께요ㅠㅠ

위 사이트에서 자료를 다운받으시려면 꼭 사파리로 실행해주셔야 합니다~ 다들 열심히 공부하셔서 좋은성적받으세요~!
그리고 꼭 아이패드가 아니더라도 컴퓨터/노트북에서 다운받으셔서 프린트해서 사용하실 수도 있습니당

... 

#무료프린터학습지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4,406건 197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scyouth1388.or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