닥스우산판촉물
페이지 정보
본문
투명우산 가벼운 우산 아싸기프트 판촉물 홍보물 추천
재구매율 높은 ! 아싸기프트
홈페이지. 블로그 운영중이에요
검색창에 ' 아싸기프트 ' 검색하시고 이벤트 상품 받아가세요^^
계절별. 행사별 추천 상품도 제안해드려요!
홈페이지 : http://giftmz.com
블로그 : https://blog.naver.com/PostList.nhn?blogId=mari2mori
카카오톡 상담 : http://pf.kakao.com/_PxkHgj/chat
최고의 디자이너가 있어 원하시는 시안 그대로 작업가능해요^^
상담안내
오전 10시~오후 7시
주말 /공휴일 휴무
대표전화:1522-3102
긴급/문자 문의: 010-3906-1456
카카오톡 플러스친구 ID : 아싸기프트
상담 시간 외 카카오톡/문자 남겨주시면 언제든 상담가능하오니 편하게 문의하세요^^
#최저가 #판촉물 #기념품 #사은품 #답례품 #판촉물추천
[아가타] 솔리드 3단수동우산_판촉물
동네 광고마저 힙한 미국 마케팅
작년 한해 국내 마케팅에서 가장 핫했던 영상은 한국관광공사에서
해외 홍보를 위해 제작한 Feel the Rhythm of Korea.
이 영상은 서울, 부산, 전주를 찍고 다른 도시 영상도 속속 등장하며
총 3억 뷰를 돌파했음.
이 영상이 높이 평가를 받은 부분은 기존 공공기관에 제작한 영상들과는 달리
유명 한류 연예인을 사용하지 않고, B급 감성을 사용했음에도 힙했다는 점.
미국에서는 공공기관 및 지역기관들의 마케팅이 국내보다 훨씬 활발한데,
켄터키 렉싱턴의 마케팅팀이 특히 잘하고 있음.
렉싱턴을 대표하는 말과 버번 위스키로 유머스런 짧은 영상들을 찍어 SNS에서 바이럴에 성공시켰고, ASMR이 유행하자 바로 말이 음식을 먹는 Neigh-SMR을 찍어 2백만 뷰를 돌파함.
최근에는 넷플릭스의 '퀸스 갬빗'의 주인공 베스 하먼이 렉싱턴에서 유년 시절을 자란 것으로 나오자
렉싱턴의 호텔과 협업하여 그녀의 집과 똑같이 인테리어한 방을 만들어서 공개함
[Visit LEX 사이트]
https://www.youtube.com/user/LexKyCVB
[참고 영상]
You Can Lead a Horse to Water...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KBFUjMM3QmM
Why the Long Face?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i4jRnM-jvEE
So Hungry I Could Eat a Horse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GDRODQolY68
Raised in a Barn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zW6JdowVNAE
NEIGH-SMR (aka Horse Eating ASMR) - 2019 (2M Views)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-faLxYHaG74
Making Of The Harmon Room at 21c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sumtrPk67SM
The Queen’s Gambit | Official Trailer | Netflix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CDrieqwSdgI
재구매율 높은 ! 아싸기프트
홈페이지. 블로그 운영중이에요
검색창에 ' 아싸기프트 ' 검색하시고 이벤트 상품 받아가세요^^
계절별. 행사별 추천 상품도 제안해드려요!
홈페이지 : http://giftmz.com
블로그 : https://blog.naver.com/PostList.nhn?blogId=mari2mori
카카오톡 상담 : http://pf.kakao.com/_PxkHgj/chat
최고의 디자이너가 있어 원하시는 시안 그대로 작업가능해요^^
상담안내
오전 10시~오후 7시
주말 /공휴일 휴무
대표전화:1522-3102
긴급/문자 문의: 010-3906-1456
카카오톡 플러스친구 ID : 아싸기프트
상담 시간 외 카카오톡/문자 남겨주시면 언제든 상담가능하오니 편하게 문의하세요^^
#최저가 #판촉물 #기념품 #사은품 #답례품 #판촉물추천
[아가타] 솔리드 3단수동우산_판촉물
동네 광고마저 힙한 미국 마케팅
작년 한해 국내 마케팅에서 가장 핫했던 영상은 한국관광공사에서
해외 홍보를 위해 제작한 Feel the Rhythm of Korea.
이 영상은 서울, 부산, 전주를 찍고 다른 도시 영상도 속속 등장하며
총 3억 뷰를 돌파했음.
이 영상이 높이 평가를 받은 부분은 기존 공공기관에 제작한 영상들과는 달리
유명 한류 연예인을 사용하지 않고, B급 감성을 사용했음에도 힙했다는 점.
미국에서는 공공기관 및 지역기관들의 마케팅이 국내보다 훨씬 활발한데,
켄터키 렉싱턴의 마케팅팀이 특히 잘하고 있음.
렉싱턴을 대표하는 말과 버번 위스키로 유머스런 짧은 영상들을 찍어 SNS에서 바이럴에 성공시켰고, ASMR이 유행하자 바로 말이 음식을 먹는 Neigh-SMR을 찍어 2백만 뷰를 돌파함.
최근에는 넷플릭스의 '퀸스 갬빗'의 주인공 베스 하먼이 렉싱턴에서 유년 시절을 자란 것으로 나오자
렉싱턴의 호텔과 협업하여 그녀의 집과 똑같이 인테리어한 방을 만들어서 공개함
[Visit LEX 사이트]
https://www.youtube.com/user/LexKyCVB
[참고 영상]
You Can Lead a Horse to Water...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KBFUjMM3QmM
Why the Long Face?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i4jRnM-jvEE
So Hungry I Could Eat a Horse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GDRODQolY68
Raised in a Barn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zW6JdowVNAE
NEIGH-SMR (aka Horse Eating ASMR) - 2019 (2M Views)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-faLxYHaG74
Making Of The Harmon Room at 21c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sumtrPk67SM
The Queen’s Gambit | Official Trailer | Netflix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CDrieqwSdgI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